Rabu, 08 Februari 2017

NCT 127-Limitless (Romaji/English Lyric~♫)




Romaji~

eojetbam nae segyereul dwi heundeureotdeon kkumi
angmonginji hogeun na ajik kkum soginji
nal ikkeun bicheul ttaragan kkum sok miro
geu goseseo balgyeonan tto hanaui tongro
gonggani yeollyeo from the bottom up
nasseon amheuk sok jibyohan call
machimnae nal dalmeun neoreul bwa
nan neogo neon naya

nal dudeurigo kkaeuneun
geu bitgwa sorireul ttaraga
jeonyuri heulleo machimnae alge dwae

Oh baby it’s you
ije sijagiya muhane na
donge cheoeumgwa seoui kkeut jjokbuteo (ooo)
bicheun amheuk sok peojil
surok ganghaejyeo ga
nuneul tteo bwa o
jeomjeom keojyeoga naui noraega
bwatni tteugeopgo teojildeuthan segye
deullini urineun hanaga dwae
Baby I don’t want nobody but you

[J/TY] Ho, ho, wake me up,
[J/TY] Thirsty, thirsty for love
[J/TY] Wake me, wake me up,
[J/TY] Thirsty, thirsty

dadeul kkumeul jjochasseo da sogeun chae
daebubun jagiman jinjja rago hae
hogeun sumeobeoryeo deungeul dollin chae
banbokdoeneun maeildeureun janokhae

geojiseun deulleobuteo kkeunjeokhae
hoesaek bit dosi it ain’t got a chance
eonje ona sipdeon meon mirae
ha, jigeum nunape

jjalgo gangnyeolhaetdeon pureun
seomgwang (seomgwang)
kkaeeonan ilgop beonjae gamgak (gamgak)
hananeun duri doego ttaeron baeki dwae
gudeobeorin sesang yuyeonhage

mugeowojin sesangeul da bakkwo (bakkwo)
jayuroun urireul bwa jayurowo
geu ane ojik neoman heorakdoen (heorakdoen)
nae maeumeul gajyeoganeun ja geuge neoinde

gonggami nan piryohae michidorok wonhae
[TY/TI] nega piryohae seororeul
[TY/TI] onjeoni neukkil su itge haejul
geuge piryohae nega piryohae

Oh baby it’s you
ije sijagiya muhane na
donge cheoeumgwa seoui kkeut jjokbuteo (ooo)
bicheun amheuk sok peojil
surok ganghaejyeo ga
nuneul tteo bwa o
jeomjeom keojyeoga naui noraega
bwatni tteugeopgo teojildeuthan segye
deullini urineun hanaga dwae
Baby I don’t want nobody but you

nareul dowajwo jal hal su itge
gakkeum nan gireul ilkon hae
urin gyeolguk ieojyeo itdan geol
neodo aljana
samageul neomeo (oh neomeo)
[TI/HC] chajanaen keun badacheoreom
muhane neoran jonjae

[DY/All] Oh baby it’s you
ije sijagiya muhane na
donge cheoeumgwa seoui kkeut jjokbuteo (ooo)
bicheun amheuk sok peojil
surok ganghaejyeo ga
[DY/All] nuneul tteo bwa o
[DY/TI] jeomjeom keojyeoga naui noraega
bwatni tteugeopgo teojildeuthan segye
deullini urineun hanaga dwae
[TY/DY] Baby I don’t want nobody but you

[J/TY] Ho, ho, wake me up,
[J/TY] Thirsty, thirsty for love
[J/TY] Wake me, wake me up,
[J/TY] Thirsty, thirsty
(Yeah, yeah, it’s you)

Promo Cupcake Valentine by toko kue Luch Luch Cake

Valentine,Kue valentine,Cupcake Valentine

Halo Guys!!o(〃^▽^〃)o
Udah lama nggak ketemu dengan diriku yang imut dan lucu ini o(〃^▽^〃)o
maaf ya bagi semuanya yg suka baca blog ku
Alasan kenapa lkok aku jarang banget ngepost apapun dikarenakan diriku ini terlau sibuk kerja T^T
Maklum,umur segini kerjaanya kerja melulu
(aku nggak kuliah :D )
Bukan berarti ya,kalian nggak kuliah lalu nggak bisa jadi orang yang sukses  ✧٩(•́⌄•́๑)

Jadi teman-teman ku yang baik.Sekarang toko kue online kami,ngadaiin promo buat valentine nih

Beli cupcake isi 2 yang aslinya harganya 55rb
skrng cmn tinggal 50rb
belum lagi ongkirnya yg aslinya mulai 25rb bahkan bisa sampai mahal banget
Skrng cmn 10rb-20rb aja loh

Kereeen nggak sih!!

Buruan ya pesan untuk teman-teman terkasih,atau buat keluarga,juga tentu aja buat orang terkasih (。♥‿♥。)
( Kalo aku punya pacar aku pasti kasiin buat pacarku....sayang aku jones (˃̥̥ω˂̥̥̥)

Kalo kalian nggak tertrarik beli,mungkin bisa bantu saya nih buat promosiin ke teman-teman kalian,yang lagi bingung mau kasih apa buat sang orang terkasih

Btw,lokasi saya di GEDANGAN,SIDOARJO
JADI PENGIRIMAN CMN UNTUK WILAYAH SIDOARJO,SURABAYA

Kalo normal kurirku ngirim sampai GRESIK DAN BANGIL!

www.luchluchcake.com

Silahkan kunjungi Situs Toko Kue Online kami ya
Kalo mau datang ketemu aku juga bisa,buat pesan kue atau mau ngobrol soal anime atau kpop (^▽^)